서안동농업협동조합

서안동농협협동조합은 항상 여러분 곁에 함께 하겠습니다.
2020-08-20 16:43:57 조회 : 68         
서안동농협, 하나로마트 신도청점 확장이전 이름 : 관리자   1.♡.73.19
하나로마트.jpg
지역농산물 저렴하게 판매 개점 기념 사은품 증정행사



경북 서안동농협(조합장 박영동)은 23일 안동시 풍천면 갈전리 현장에서 하나로마트 신도청지점을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신도청지점은 하나로타워 빌딩 내에 지하 1층과 지상 1층, 총면적 1167㎡(353평) 규모로 조성됐고, 판매장과 사무실·대형주차장 등을 갖췄다. 1층 매장에는 농축수산·생필품 코너와 함께 조합원들이 생산한 농산물을 직접 진열·판매하는 로컬푸드직매장이 숍인숍(Shop in Shop·매장 내 점포) 형태로 들어섰다.

매장 바로 옆에는 올해 2월 개점한 금융점포가 있어 조합원과 고객들은 장보기와 은행업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서안동농협은 신도청지점 개점을 기념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6월말에는 추첨을 통해 텔레비전·노트북컴퓨터·식기세척기·청소기와 서안동농협 특산물인 <풍산김치>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영동 조합장은 “지역농민들이 생산한 농특산물을 도청 신도시 주민에게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신도청지점을 확장 이전했다”며 “이를 계기로 조합원들이 새로운 소득작물을 개발하고 소득 향상의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서안동농협, 하나로마트 신도청점 확장이전", 2020.04.29., 농민신문, 오현식 기자>

<링크 : https://www.nongmin.com/news/NEWS/FLD/NWS/321978/view>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NH쇼핑 서안동농협 장터
  • 양반살
  • 농협풍산김치